디지털광고마케팅콘퍼런스 <ADMAC 2013>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새로운 환경에서는 새로운 마케팅을 해야

 

전자신문은 오는 7월 16일(화) 코엑스 Hall E에서 제4회 디지털광고마케팅콘퍼런스(ADMAC)를 개최합니다.

 

최근 스마트 디바이스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변화와 혁신이 무서운 속도로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기업은 기존의 마케팅과 더불어 고객과의 소통이 강화된 새로운 마케팅을 끊임없이 추구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우리는 고객과 기업간 의사소통의 방식이 전혀 새로운 단계로 변화하는 미디어 혁명을

경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한정된 예산과 자원으로 매순간 다양한 광고마케팅 전략을 선택하고 수립해야 하는 기업들에게 미디어 혁명과 디지털마케팅은 분명 새로운 도구이자 기회이지만, 주먹구구식으로 활용한다면 자칫 부시맨에게 떨어진 콜라병처럼 골치거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세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모바일 플랫폼, 포털, 광고대행사, 미디어랩, 게임 및 앱 개발사 등이 대거 참여하는 ADMAC 2013은 고객과 함께 부가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고 검증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공공기관, 지자체, 기업 및 단체의 홍보?마케팅?사업기획 담당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강사소개
  • 차원상

    KT미디어허브 본부장

  • 문지은

    그루폰코리아 본부장

  •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

  • 문유철

    인모비코리아 부장

  • 김효상

    한국무선인터넷콘텐츠협회 회장

  • 권선희

    러브이즈터치 부대표

  • 박수근

    NBT파트너스 대표이사

  • 전상렬

    앱디스코 실장

  • 홍준

    퓨처스트림네트웍스 본부장

  • 이지선

    미디어유 대표

  • 손승현

    탭조이코리아 이사

  • 신명섭

    메조미디어 본부장

  • 안병익

    씨온 대표

행사개요
디지털광고마케팅콘퍼런스 <ADMAC 2013>
2013년 07월 16일 (화) 10:00~16:30
COEX 홀E(3층)
브랜드매니저, 세일즈/프로모션/마케팅, PR/광고, 경영전략/구매, 고객서비스, 게임기획/마케팅, 인터넷/모바일/소셜 커머스, 쇼핑몰, 기타 홍보 담당자 등
선착순 500명
사전등록 : 110,000원
현장등록 : 165,000원
(VAT포함)
사전등록마감 : 2013년 07월 15일 (월) 18:00

행사명

  제5회 디지털광고마케팅콘퍼런스 <ADMAC 2013>

일   시

  2013년 7월 16일(화) 10:00~16:30

장   소

  COEX 홀E(3층)

참가대상

  브랜드매니저, 세일즈/프로모션/마케팅, PR/광고, 경영전략/구매, 고객서비스, 게임기획/마케팅,

  인터넷/모바일/소셜 커머스, 쇼핑몰, 기타 홍보 담당자 등 선착순 500명

규   모

  500명

참가비

  사전등록 110,000원 / 현장등록 165,000원 (VAT포함)

주   최

 

 

프로그램
PROGRAM
10:00~10:40뉴미디어 광고산업의 변화와 KT의 대응전략

- 스마트미디어 시대 뉴미디어 광고산업의 특징과 트렌드
- 유료방송, 디지털사이니지, 모바일 등 뉴미디어 매체광고의 변화사례 및 KT의 대응전략

KT미디어허브 본부장
차원상
10:40~11:20아마존 사례로 본 소셜 커머스 2.0과 뉴 비즈니스

- 아마존, 그루폰, 이베이 Paypal을 통해 본 소셜커머스 성공사례 및 시사점
- 새로운 소셜커머스 2.0을 위한 인사이트와 핵심전략

그루폰코리아 본부장
문지은
11:20~12:00소비자 이해를 위한 빅데이터 분석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소비자 니즈 파악과 마케팅 전략
- SNS 홍수시대 성공하는 기업의 대응방안

다음소프트 부사장
송길영
12:40~13:30Luncheon
KEYNOTE
시간Track 1
Mega Trends
Track 2
Emerging Markets
13:30~14:00모바일 마케팅 글로벌 트렌드 & 사례분석

- 국내외 모바일 마케팅 시장의 특성
- 성공사례를 통해 본 모바일 마케팅 접근전략

인모비코리아 부장
문유철
스마트폰 게임시장의 폭발적 성장과 광고산업의 시너지

- 스마트폰 게임시장 현황과 광고연계의 가능성
- 스마트폰 게임기업이 원하는 광고상품과 서비스

한국무선인터넷콘텐츠협회 회장
김효상
14:00~14:30NFC, 모바일 크로스 미디어 마케팅

- 스마트 기기의 발전과 NFC의 만남
- NFC 적용 온/오프 마케팅 사례와 next tool 전망

러브이즈터치 부대표
권선희
모바일 리워드 광고의 유형과 마케팅 효과

- 새로운 BM 대안, 모바일 광고의 현황과 문제점
- 광고유형과 활용방안, 성공사례 및 ROI 측정방법

NBT파트너스 대표이사
박수근
14:30~15:00모바일 라이프의 시작, 모바일 Lock Screen

- 인터넷 시작페이지 vs Lock Screen
- Launcher vs Lock Screen

앱디스코 실장
전상렬
모바일 퍼스트 시대, 측정 가능한 소셜광고

- 변화하는 이용패턴에 따른 디지털 마케팅의 진화방향
- 소셜, 디지털 광고의 효과측정 기준과 사례

퓨처스트림네트웍스 본부장
홍준
15:00~15:10Coffee Break
15:10~15:40디지털 마케팅, 성공하는 콘텐츠 전략

- 디지털마케팅 종류와 효율적 활용방안
- 성공사례로 알아보는 콘텐츠 기획 및 전략

미디어유 대표
이지선
탭조이가 제안하는 ‘돈이 보이는 앱 마케팅’ 사례분석

- 앱 트렌드 및 주요타깃 / 유무료 앱 선택과 활용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세가지 포인트 및 성공사례

탭조이코리아 이사
손승현
15:40~16:10소셜 분석, 관심(BUZZ)과 정서(SEI)의 차이 읽기

- 한국어 사용자의 페북, 트위터 활동성 현황
- 소셜리스크 관리, 근원과 확신을 찾다

메조미디어 본부장
신명섭
위치기반 Social 및 공유 서비스 동향과 성공적인 위치기반 마케팅 사례

- 위치기반 SNS 동향 및 Crowd Source 활성화
- 모델 및 사례분석과 성공적 소셜마케팅 조건

씨온 대표
안병익
16:10폐회

※ 프로그램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등록신청안내
참석대상 브랜드매니저, 세일즈/프로모션/마케팅, PR/광고, 경영전략/구매, 고객서비스, 게임기획/마케팅, 인터넷/모바일/소셜 커머스, 쇼핑몰, 기타 홍보 담당자 등
등록비
(vat포함)

사전등록 (~07월 15일) : 110,000원

현장등록 (07월 16일) : 165,000원

사전 등록 마감 2013년 07월 15일 (월) 18:00
결제방법 카드결제(법인카드 가능), 온라인 입금 및 쿠폰인증
송금계좌 우리은행 687-106662-13-001 (예금주 전자신문)
기타안내

- 입금된 등록비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등록비에는 발표자료집, 점심식사쿠폰, 음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주차권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 문의처 :
-   전자신문 정보사업국

    김정억 차장 02-2168-9331 / jameskim@etnews.com

찾아오시는길

행사장  :  코엑스 3층 Hall E

 

 

※ 상기 정보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호반파크 1관, 9층 정보사업국

행사문의 : 02-2168-9338  대표전화 : 02-2168-9200 ㅣ   회사명 : (주)전자신문사   |  대표자명 : 강병준  |  사업자 등록번호 : 547-86-02501

Copyright  © The Electronic Ti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