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GAME TALK 2018 | |
2018년 08월 09일 (목) 14:00~17:00 | |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 103호 | |
게임, 엔터테인먼트 앱/SW 개발자 및 관계자, 게임/앱 기업 종사자, 제조?유통?의료 등 게임의 사업적 응용/수요기업 관계자, 게임에 접목 가능한 원천기술(AI/VR/AR 등) 기업 관계자, 게임에 관심 있는 일반인 | |
선착순 400명 | |
무료 |
행사명 |
AI GAME TALK 2018 |
일 시 |
2018년 8월 9일 14:00~17:00 |
장 소 |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 103호 |
주 최 |
|
후 원 |
|
대 상 |
게임, 엔터테인먼트 앱/SW 개발자 및 관계자 250명 ○ 게임/앱 기업 종사자 (기획자, 개발자, 마케터 등) ○ 제조?유통?의료 등 게임의 사업적 응용/수요기업 관계자 ○ 게임에 접목 가능한 원천기술(AI/VR/AR 등) 기업 관계자 ○ 게임에 관심 있는 일반인 |
13:30 ~ 14:00 | ||
---|---|---|
14:00 ~ 14:40 | [발제1] AI, 게임 + X - 엔씨소프트의 AI 활용전략 | 엔씨소프트 이경종 AI센터 게임 AI랩 실장 |
14:40 ~ 15:20 | [발제2] 현실로 다가온 “마이너리티 리포트” - 유저 행동예측을 통한 게임서비스 고도화 | ETRI 양성일 차세대콘텐츠연구본부 박사 |
15:20 ~ 16:00 | [발제3] 생각하는 게임을 만드는 사람들 - 넷마블의 AI게임 개발전략 | 넷마블 오인수 AI리서치센터(NARC) 게임콘텐츠 AI실장 |
16:00 ~ 17:00 | [패널 토크] AI 게임적용 현황과 타분야 확산 전망 사회 : 정석희 한국게임개발자협회장 |
※ 프로그램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참석대상 | 게임, 엔터테인먼트 앱/SW 개발자 및 관계자, 게임/앱 기업 종사자, 제조?유통?의료 등 게임의 사업적 응용/수요기업 관계자, 게임에 접목 가능한 원천기술(AI/VR/AR 등) 기업 관계자, 게임에 관심 있는 일반인 |
---|---|
등록비 (vat포함) |
사전등록 (~08월 08일) : 무료 현장등록 (08월 09일) : 무료 |
사전 등록 마감 | 2018년 08월 08일 (수) 18:00 |
기타안내 | ▣ 프로그램 문의 - 전자신문 편집국 김시소 기자 02-2168-9410 ㅣ siso@etnews.com
▣ 스폰서 참가 및 행사 문의 - 전자신문 정보사업국 김 신 과장 02-2168-9335 | shawn@etnews.com |
행사장 : 삼성동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 103호
<지하철>
- 2호선 삼성역 6번 출구
<버 스>
- 블 루 143, 146, 301, 341, 342, 360, 362, 401, 640, 730
- 그 린 2413, 2415, 3217, 3411, 3412, 3414, 3417, 3418, 4318, 4419, 4434
- 옐로우 41
- 리무진 6000, 6006,
- 마을버스 강남07, 강남01
※ 상기 정보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호반파크 1관, 9층 정보사업국
행사문의 : 02-2168-9338 ㅣ 대표전화 : 02-2168-9200 ㅣ 회사명 : (주)전자신문사 | 대표자명 : 강병준 | 사업자 등록번호 : 547-86-02501
Copyright © The Electronic Ti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